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프라닭 추천 메뉴 고추마요 블랙알리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닭 메뉴 추천을 해 드릴까 해요.
웹사이트에서 프라닭 추천 메뉴를 검색해보니 고추마요 치킨과
블랙알리오 치킨 추천하는 분들이 제일 많아 고추 마요 반 블랙 알리오 반 반반 순살치킨을 주문하고 할머님 하고 26개월 된 아기는 매운 걸 먹지 못해서  순살 치킨 이렇게 총 2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고추 마요는 매콤하고 블랙 알리 오도 아기가 먹었을 땐 맵다고 하더라고요.어르신이나 아이랑 드실 땐 먹기도 편한 순살치킨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프라닭 고추마요 순살

고추마요 순살

고추마요 순살치킨 소스는 마요네즈에 청고추를 갈아 넣은 매콤한 소스였어요. 너무 매울 거 같아 걱정이시라면 신라면을 드실 수 있다면 무리 없이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프라닭 치킨 패키지

 

이렇게 검은 부직포에 담겨 왔어요.

고급스럽긴 하지만 환경오염이 될까 봐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프라 닭에서 시킨 두 마리 치킨 포장 패키지입니다.

고급스럽네요.

아기가 치킨 냄새가 좋았는지 놀다가 바로 달려와 손을 뻗어서 달라고 했어요. 치킨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하죠👍🏻

블랙알리오.고추마요 반반순살

정확한 메뉴 명은 순살블랙마요 였습니다. 오븐에 굽고  한 번 더 튀긴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른 치킨보다는 값이 조금 더 나가는듯하고요.

순살치킨 시키기 전에 뻑뻑할까 봐 고민했는데 100% 통 다리 살로 만들었으니  괞찬을꺼라고 사장님이 그러셔 반신반의하며 순살로 주문했는데 정말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어요.

순살치킨

 

정확한 메뉴 명은 순살 치킨이었습니다.

소스 전혀 없는 프라이드 순살치킨입니다.

떡 튀김과자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프라닭 순살치킨

순살치킨 또한 역시 100% 닭 다리 살로 만들어져 어르신과 아이가 먹기 편하고 좋아했었습니다.

프라닭 블랙알리오

프라닭 블랙알리오

블랙알리오 치킨 기본베이스 소스는 간장소스였구요.

마늘 후레이크와 떡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마늘 후레이크가 바삭바삭하여 치킨과 함께 먹게 되면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간이 딱 맞았지만 식구들 중에 짜다는 분도 계셨어요.

프라닭 치킨을 다시 사 먹을 건지 물어보신다면 재주문의사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