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이야기

고양 스타필드 실내 놀거리 레고 행사중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갑자기 추워져서 아이들과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을 찾아보고 계실 거 같습니다.
그래서 추천해 드릴 고양 스타필드 중앙 광장에서 레고를 조립해 볼 수 있는 행사 중이더라고요~!!
겨울에는 아이와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는 한계가 있어서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을 많이 찾아보게 되더라고요.아이가 집에서 너무 심심해하면 평일에 아이와 함께 고양 스타필드 나들이 추천드려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말 방문은 비추천드립니다.ㄷㄷㄷ
동글이는 다른 어떠한 곳보다 스타필드가 가장 좋다고 말하더라고요. 이런 점은 저와 많이 닮은듯하네요.
저도 해외에 나가서도 실외에서 노는 것보단 쇼핑센터에서 구경하는 게  재미있더라고요.

고양스타필드 중앙광장

레고 장난감 트리

동글이가 서있는 곳이 고양 스타필드 중앙광장입니다.

이곳에서는 시즌별로 행사를 하는데 이번에는 레고를 조립해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레고 장난감 트리가 멋있는지 한참을 재미있게 구경하는 동글이입니다.

레고를 조립해 볼수 있는 행사장

레고를 조립해 볼수 있는 행사장

레고를 조립해 볼 수 있는 행사장입니다.

큐알 코드인 증후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아이들이 앉아서 상상에 날개를 펼치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어른들보다 상상력이 좋아서인지 레고 조립을 참 잘하더라고요.

형아 누나들이 레고 조립하는 게 신기한지 쳐다보는 동글이네요.

고양스타필드 중앙 행사장

레고를 조립해 볼수있는 행사중

겨울은 추워서 실내에서 놀아야 하니 항상 고민인데 고양 스타필드에 오면 시즌별로 다양하게 행사를
해서 아이와 스타필드에 더 자주 놀러 오게 되는 거 같습니다.

드디어 레고 조립을 해보고 있는 동글이네요.

레고 장난감이 레일에 깔려있어서 계속 회전되고 있었습니다.

회전 초밥집에서 보던 그런 레일 이네요ㅎㅎ

항상 먹을 생각뿐인 ㅎㅎ

고양 스타필드 중앙 행사장 레고 조립 해볼수 있는곳

레고 장난감이 레일에 깔려있어서 계속 회전해요

고양 스타필드 중앙 행사장

레고 장난감 조립중 

작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레고를 이리저리 조립해 보더라고요.

 

초초 집중모드로 1시간가량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있었습니다.

잘 때랑 엉덩이 붙이고 있을 때가 가장 예쁜 동글이ㅎㅎ

아이랑 실내 놀이 어디로 가볼까 고민이실 때는 고양 스타필드를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