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트레이더스에 추천할만한 상품을 가지고 왔어요~

집이 근처여서 자주 고양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봐 추천할만한 상품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장 보기 전이 시라면 한번 보고 장 보러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트레이더스에 할인 상품을 소계하고 있는 전단지네요!

저는 딱히 사고 싶은 물품이 없어 전단지는 패스~

박카스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박카스 가격은 12900원인데 2000원 할인하여 10980원에 사 왔어요.

박카스는 집에 손님이 오실 때 음료 대접을 해야 해서 항상 구비를 해놓는 없어서는 안되는 음료에요~

오리온 후레쉬베리

후레시 베리는 남편 간식 동글이 간식이에요.

나가서 급하게
배가 고프면 휴대하기 편리해서외출할 때 꼭 1개 2개씩 챙겨나가는 간식입니다.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후레시 베리는 8580원입니다.

다른 곳보다 조금 저렴하여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에서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사조참치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본 사조참치에 금액은 12980원 이였는데 2500원 할인받아 10480원에 구매했어요.

동글이 집사람들은 참치를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사다 놓으면 금방 먹어버려요ㅠ

그래서 자꾸 사고 좋은 참치를 찾게 되더라고요. 참치가 먹어도 수은만 쌓이지 않았다면

지구상에 있는 참치를 다 먹었을지도?

할리피뇨 피클

고양 스티 필드 트레이더스에서 처음 사본 할라페뇨 피클은 처음 먹어보는 신기한 맛이었어요.

가격은 3580원에 구매했어요.

그냥 할라피뇨 절임을 생각하고 샀는데 그런 맛이 아니라 할라피뇨 맛에 끝에는 피클처럼 신맛이 있었어요.

맵고 신맛 마무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할라피뇨를 좋아해서 맛이 꾀 괜찮았어요.

참소스

 

저는 고기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고기 먹을 때 참소스가 없으면 너무 화가 나요.

그래서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으로 사다 먹으면 마음이 너무 든든하더라고요.

양파를 송송 잘라 참 스스에 담가 먹으면 고기가 무한대로 들어가는 마법을 볼수을꺼에요~

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참소스 금액은 8880원에 구매했어요.

하림 바삭 통살치킨텐더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하림 바삭 통살 치킨텐더는 동글이 내가 자주 즐겨먹는 치킨텐더입니다.

금액은 13980원 이였어요.

다른 치킨텐더도 도전해봤지만 이만한 맛이 나오는 치킨텐더가 없더군요.

동글맘은 이렇게 먹어요. 프라이팬에 기름 넣고 바삭하게 튀겨 썰어 넣고 양상추와 토마토 머스터드 마요네즈를 넣어 먹으면 맛있는 치킨 샐러드 완성!!

오뚜기 칠리새우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칠리 오뚜기 새우 금액은 11980원입니다.

정말 웬만한 중화요리집만큼의 맛이에요 새우도 오동통 해서 소스 빼고 동글이도 잘 먹는답니다

소스가 매콤해서 새우가 느끼한걸 잡아줘요~ 요리하기 귀찮을 때 쓰는 치트키입니다.

믹스넛 점보 프리미엄

동글이에 최애 간식 믹스넛에요. 2만 3천 원대에 처음 보기 시작하여 지금은 25980원이 되었네요.

정말 물가가 후들후들입니다. 아이 영양간식으로 너무 좋고요. 어른들 맥주 안주로 도 좋은

동글이 내 가 즐겨 먹는 영양간식이에요.

천도복숭아

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같은 경우 과일을 사면 항상 달고 맛있었어요.

천도복숭아는 철이 지나가는지 맛이 쪼금 덜 달더라고요. 천도복숭아를

잘게 썰어서 요구르트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오이맛고추

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는 채소도 실하고 신선한 제품이 많이 들어와요.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을 때 남겨진 물건 말고는 항상 신선하고 좋았었어요.

오이맛 고추는 1980원에 구매하였어요.

오이맛 고추는 송송송 썰어서 쌈장과 참기름 깨를 넣어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반숙란&일판란30구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반숙란은 동굴 맘에 최애 간식이에요.

촉촉하고 짭짤하고 맛있어요.

금액은 948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계란은 다른 곳보다 저렴하고 신선해서 꼭 사가는것 중 하나에요.

진로 토닉워터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진로 토닉워터는 원래는 6880원에 판매되는데 1000원 할인받아 5880원에 사왔습니다.

토닉워터는 우리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있어요.

먹는 법은 깔라만시. 청귤청. 패션 후르츠 청 과함께 섞어먹으면

깔라만시 에이드 청귤 에이드 패션후르츠 에이드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장보기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장 보기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