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이야기

고양시 어린이박물관 후기 요금&주차

온라인으로 고양시 어린이박물관 예매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예매는 불가하더라구요

거리 두기 인원 제한 때문에 1회차 10시부터 12시
2회차 12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3회차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합니다 160명 이면 많은 인원이라 걱정했는데
박물관이 커서 쾌적하게 다녀왔어요👍🏻








성인 두 명 36개월 미만 아기 1명 금액입니다. 할인받아서 총 7천 원 고양시민이시면 제휴 할인 체크하셔서 30프로 할인 꼭 받으세요🙏🏻
제휴 할인 못 받으면 5천 원입니다.36개월 이상 아이도 5천 원입니다
참고하세요😄



어린이박물관 이용시 3시간까지 주차료1000원 입니다(경차는 50% 또 할인)

 

 

 

 

 


들어가자마자 저희를 반겨준 건 큰 자석칠판이었어요
역시 지나치지 못하고 한참을 통로에 서서 놀다 들어갔네요🤣



물빛마을



물에 대하여 배워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아이가 엄청 신기했답니다😆




 


꽃향기마을


꽃향기마을에서는 꽃이 어떻게 광합성을 하는지 알아볼 수 있었어요
꽃 모양 퍼즐도 맞추어보고 키가 100cm 미만 아이들만 들어갈 수 있는
그물로 짜인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놀았어요👍🏻
에너자이저 아기 힘 빼기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이날 바로 집 가서 뻗은 건 안 비밀🤣



 


함께사는 세상


누워서 사진을 찍을수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있었어요
다향한 포즈를 취해서 인생샷을 얻어갈수있어요👍🏻
색색깔실로 묶어보는 공간도있었고
옷을 스티커처럼 때서 아바타 놀이도 하고
직접 붙여 사진도 찍어볼 수 있었어요

 


아기산책

 

 

 



36개월 미만 아이들만 이용 가능한 아기 산책이에요
요즘?한참전부터 대세였던 오감놀이 시각.청각.촉각.후각.미각
이런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후각.미각은 빼야겠네요😝
새로운 공간에 신기한 물건 신기한 공간이었어서 혼자 너무 잘 놀더라고요 덕분에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제가 좋은곳이였내요😁


소리의 발견




소리의발견 에서는 소리와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대나무 매달려있는 곳에서는 너무 신나해서 뛰어다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집에 가면서 아이한테 우리 또 어린이 박물관 올까 하니깐
또 오자고 재밌었다고 하더군요 저는 또 올 계획입니다
진짜 큰 키즈카페 느낌이고요 작은 아이들 큰아이들 즐길 거리가
다 양하게 있어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