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이야기

하남 키즈 카페 미니 특공대 미사점 후기 & 요금 볼풀장

 

 

볼풀장

안녕하세요 하남 키즈 카페를 검색하다가 미니 특공대 카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녀왔어요

볼 풀장 같은 경우 다녀본 키즈카페 중에 가장 잘 만들고 크기가 커서 놀기 좋았어요
몸으로 놀기를 좋아하는 아이들 같은 겨우 좋은 거 같아요
아이도 좋아하고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요금

하남 미사 지점 미니 특공대 요금은 미리 예매하시고 가시는 게 많이 저렴해져요
예매 후 이용하게 되시면 주중은 30% 할인받아서 2시간 이용료 13900원이고
주말은 20% 할인받아 2시간 이용료 15900원이에요 꼭 미리 예매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블럭쌓기

블록을 레일 위에 올려놓으면 떨어지는 형식에 놀이였는데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미니 특공대에는 85cm 이하 아기들 즐길 거리가 조금 아쉬웠어요
키가 크면 한 번 더 와봐야겠어요 3살 아기가 놀 거리보다 좀 큰아이들 놀 거리가
많았던 거 같아요 4살쯤 오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더 많을 거 같아요

낚시놀이

자석에 줄을 매달아 구멍에 넣어 자석 물고기를
낚는 낚시놀이 중인데 구멍에 넣어서 하는 게 어려워
직접 줄에 붙여서 놀고 있는 우리 동글이에요 ㅎㅎㅎㅎ
소근육 발달에 좋을듯해요

자동차 놀이

자동차 놀이는 키즈카페에서 빠질 수 없는 공간이지요

미니특공대 미사점은 매우 넓어서 자동차를 타고 슝슝 달릴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어린아이들도 놀 수 있게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어요 

자동차를 가지고 한참을 놀더라고요 ㅎㅎㅎ

 

운동기구

미니 특공대 한쪽에 운동기구도 있었어요
아직 잘 타지 못해 올라가서 그냥 서있는데
귀여워서 한 컷 찍었네요 ㅋㅋㅋ

소꿉놀이

여아들이 좋아할 만한 핑크 핑크고 아기자기한 공간이었어요 

소꿉놀이를 할 수 있는 음식 장난감이 마련돼있고 거울 장난감 앞에서 

단장을 해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처음 공간을 봤을 때는 별로 재미없어하겠네 

생각했는데 앉아서 한참을 놀았었어요 

편백나무 놀이방

다른 키즈카페에 비하여 편백 놀이방도 잘 만들어놨었습니다

다리도 편백에 묻어보고 트럭 장난감에 편백을 채워도 보았어요

동글이가 재미있게 놀았었네요  

 

사격게임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조그마한 공이 통통 튀기 시작합니다~
그때 조준을 해주면 악당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하남 미니 특공대 에서 할수있는 재미있는 사격 게임이었습니다

물총놀이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물총이 나가서 스크린에 있는 악당들과 

이빨에 살고 있는 세균을 물리칠 수 있는 물총 게임였어요 

게임을 하며 이빨에 세균을 물리쳐야 된다는 생각이 들 수 있게 해 주어서 좋더라고요 

동글이가 양치질을 너무 싫어한답니다ㅠ

 

후기

하남 미사 미니 특공대 카페를 나가며 마지막으로 힘이 센 맥스 앞에서 한 컷 찍었어요
이 이후 미니 특공대 애니메이션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ㅎㅎㅎ
직접 보고 느껴서 그런 거 같아요 이맘때 아이들한테는 경험이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즐거운 추억 하나를 더 만들어주어서 뿌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