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화상 상처가 생겨서 저렴한 방수 밴드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요리를 하다 팔목 안쪽에 화상 상처가 생겼어요. 물집도 생기고 살도 까져서 저렴한 방수 밴드를찾아보았어요.

덜렁거려서 화상을 자주 입는 저는 화상 상처에 제일 유명한 하이 맘 밴드(금액 약국 구매시8천~1만원사이)를 이용하다가 집에 구비해놓은 하이맘 방수밴드를 다써서 저렴한 방수밴드를 알아보다가 맘스덤 아쿠아밴드(쿠팡 와우구매4350원)를 구매 하게되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끝까지봐주세요~

화상상처

많이 덜렁거려 화상 상처가 일 년에 한 번씩은 생기는 저희 집에 항상 화상 방수 밴드가 구비되어 있어요.

집에서 쓰던 밴드는 하이 맘 밴드를 써왔었는데 가격이 약국 기준으로 3매 8~9천 원 정도라 밴드를 자주 바꿔주기엔 무리가 있어서 저렴한 방수 밴드를 알아보다가 구매한 게 네오 맘스덤 아쿠아 밴드입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40매 4350원 주고 저렴하게 구매하였고 쿠팡 와우를 이용해 당일 배송받았습니다.

저렴한 방수밴드

정확한 제품명은 맘스덤 네오 아쿠아 밴드입니다.

위에 사진 제품 케이스고요.

밑에 글과 사진을 보시게 되면 사용법과 매수 대략적인 크기 등을 알아보실 수 있어요~

방수밴드 사용법

사용법 1. 먼저 종이로 된 박리지를 천천히 벗기고 천착 면을 확인한다. 2. 패드를 상처 부위에 맞춘다.

3. 윗면 투명 보호지를 벗겨내고 눌러서 피부에 밀착시킨다.

(목욕. 샤워. 물일) 후에는 바로 제거하라고 쓰여있네요.

샤워나 목욕 후에는 제거 후 약을 바른 후 다시 붙여주시면 좋아요.

약을 바를 땐 상처 부위 패드 쪽에만 발라주시는 게 좋아요 점착 먼 쪽에도 약을 바르시게 되면밴드가 잘 안 붙더라고요.

방수밴드 붙이는 순서

방수밴드를 한쪽면 박리지를 때주시고 패드를 상처부위에 맞추어 올려놓고 맞추어지면 나머지한쪽도 때어주세요. 꾹꾹눌러 주시고 윗면 투명보호지를 때주면 완성~

저렴한 방수밴드 장단점

장점=접착력이 좋고 방수력 또한 매우 좋았어요. 40매에 4350원이라 저렴한 것도 또한 장점이 내요.

단점= 부착하고 떼어내면 끈적임이 많이 남아 아쉬웠습니다.

재구매 여부=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방수 잘 되는 저렴한 밴드 집에 항상 비상으로 구비해놓을생각입니다.

저렴한 방수밴드 추천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