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커블체어 와이더 써본 소감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플체어 와이어를 써보고 나서에 소감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인터넷 통신사 세븐모바일 에 가입하면서 사은품으로 증정 받았습니다. 마침 허리가 좋지 않아 써볼지말지고민중에 사은품으로 받게되서 럭키였습니다.커블체어 와이더 인터넷 구매시 금액은3만원에서4만원사이 라고하니 참고하시길바래요.바른자세를 만들어준다는 유명한커블체어 리뷰시작해볼께요.

커블체어 와이더

손연제 님이선전하는 커블체어는 자세를 바로잡아준다는 의자로 유명하더라구요.  

고탄성.인체공학설계 남여노소 건강한 바른자세의 기준.지렛대의원리를 이용해만들었고 고탄력서포트로 허리른지지해줍니다.꼬리뼈상승 중심근육 을지지해주고 에어홀웨이로 쾌적함을유지해 줍니다 .

라고손연제님 옆에 쓰여있네요.


설명서1

커블체어를 사용가능한 장소
사무의자위에서 거실바닥에서 소파에서 차랑에서 커블체어 와이더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첫번째로 커블체어를 의자의 등받이와 10~15cm간격을두고 놓아줍니다.
두번째 커블체어를 양손으로 잡고 엉덩이를 끝까지 깊숙히 넣어 않아줍니다.
세번째 자신의 체중이 자연스럽게 허리를 밀어주어 바른자세를 만들어줍니다.

설명서2

커블체어에 앉으면 지랫대 원리에 의해 등받이가 척추를 자연스럽게 밀어주며 바른자세로 만들어 주고,꼬리뼈가 올리가면서 압력을 분산시켜 척추와 관절에 가해지는압력을
줄여줍니다.

커블체어 바닥에서 써본 소감은?

아기낳고 살이많이찌면서 맨바닥에 오래앉게되면 허리에 무리가 많이 오더라구요.

 

커블체어 와이더를 바닥에다 놓고 앉아보았을땐 허리아픔없이 편하게 장시간이용가능 하였습니다.


커브 체어를 의자에 놓고 써본 소감은?

개인적으로는 의자는 등받이에 편하게 기대고 쓰는 걸 좋아하는데 커블체어를 의자에 놓고 사용하면 등이베겨서 빼고사용하게되더라고요.

 

자세를 잘 잡아주어서 좋은 것도 있지만 의자에 편하게 앉고 싶다거나 특히 편하게 앉고싶은 소파에서는 더욱더 불편하였습니다.


커플 체어 쓰는 개념 자체를 의자 위에 올려놓고 쓰는 의자 입니다만  등받이까지 기대려고 하면 불편하여 집어던지게 됩니다.


커블 체어를 이용 하실때는 바른 자세를(불편한 자세일 수 있죠) 하고 싶을 때 이용하신다면 정말 좋은 보조의자였습니다.

 

커블체어 이용을 한다고해서 편하겠다는 생각은 버리셔야합니다 .

 

좌식이용시는 허리를 받쳐주어서 편안하지만 다른의자에 놓고 써보았을때는 의자등받이를 사용하지못하여 허리 힘이더들어가 편하지 못하다는 생각이많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좌식의자로 쓰신다면 강력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