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성비 의자 린백 LB11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년 정도 사용한 의자가 망가져서  어떤
의자를 구매해야 좋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가성비 좋은 의자 린백 LB11을 추천 및 리뷰해볼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머리 받침대가 필요해서 LB11HB로 구매했어요.싸고 품질 도 좋은 의자 가성비 좋은 의자를 찾기 위해 많이 고민하다 구매했어요.아무래도 싼 게 비지떡이 지라는 생각이 있는 분들도 많아서  린백 LB11 의자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그래서 제가 장점과 단점도
상세히 리뷰 해볼 생각이니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린백 패키지

컴팩트한 포장패키지였어요. 의자가 심플하고 가벼웠습니다.

전에 쓰던 게이밍 의자와 비교해 봤을 때 부피가 확실히 덜 차지하는 린백lb11 의자였어요.

게이밍 의자는 린백 의자에 비교하였을 때는 무겁고 부피가 많이 차지해서 방이 꽉 차는 거 같더라고요.

린백 의자는 심플하고 예뻐서 인테리어가 많이 해치지 좋았습니다.

린백의자 구성품.장점

의자 패키지구성은바퀴.오발.의자받침대.의자손잡이.중심봉.볼트. 럭킹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린백 lb11 장점은 마감 처리가 매끄러웠고 조립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또한 가성비가 좋은것도 장점이라고 할수있겠내요.

린백 의자 구매금액은 37800원 이였습니다.


린백의자 단점

린백 LB11 의자 단점 또한 마감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다른 마감부분은 전부매끄럽고 잘처리되어서 왔는데

의자 손잡이 중앙 쪽에 이렇게 파여서 왔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어서  조심스럽지만 저는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가 좀 불편했어요.

받침대가 완전히 받쳐주지 않아서 허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 그런 거 같아요.





린백의자 바퀴조립

바퀴 조립하는 사진이고요  바퀴조립하실때는 이렇게 철봉이 안보이도록

꾹 눌러서 조립해주세요 .

생각보다 뻑뻑하게 들어가니 힘이 좀 필요했어요.

린백의자 바퀴조립 완성

린백의자 중심봉 조립 완성

린백의자 손잡이 1

린백의자 손잡이2

린백 의자 손잡이 조립 완성

린백 의자 조립 럭킹 결합

린백 의자 조립 완성

린백 의자가 드디어 완성됐어요. 집 벽지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전에쓰던 개이밍 의자는 방을다차지 해서 답답해보였었는데
린백 LB11 의자는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방이 훤해 보여 좋네요.

요약 정리
정확한모델명LB11 HB
가격37800원
장점=가격이 저렴하다.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다.
단점 =마감이 까져서 올 수 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필자는 오래 앉으면 허리가 불편하다.

개인적인 저의 생각은 고가의 의자와 비교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기본적인 가격차가 워낙 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바른 자세를 요구하는 공부용이나 업무용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