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아이 미술 놀이 파스넷 크레파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걸 귀찮아 하는 동글이엄마가 큰마음 먹고 동글이에게 꺼내준 파스넷 크레파스를

소계해드리려구요. 아이 미술 놀이 해주려면 정말 부지런해야되는데 저는 귀차니즘이 있어서 좀편하게

재미있게 할수있는 미술놀이가 어떤게있을까 고민하다가 구입한 크레파스 파스넷입니다.

저처럼 귀차니즘이 있으셔서 집에서 미술놀이는 해주고싶은대 준비 과정과 뒷정리도 귀찮은 엄마들에게

아이 미술 놀이로 강력추천하는 크래파스 입니다.

 

프리미엄 크레파스 파스넷

프리미엄 크레파스 파스넷

파스넷36컬러입니다. 제가 어렸을때나온 파스넷 인데요.

그때는 6가지 컬러만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지금은 36가지 컬러나 나오내요.

 

파스넷 크레파스 컬러

파스넷 크레파스 컬러

파스넷 크레파스는 부드럽게 잘그려져서 아이가 사용하기 너무좋더라구요 

파스텔 컬러도 많아서 색이 예쁘네요.

아이도 색이 예쁜 파스넷 크레파스를 보고

신이나는지 이색 저색 열어보고 도화지에 그려보고 재미있어했습니다.

아직은 그리는 것보단 뚜껑열릴때 뽕 소리나는게 좋은지 연실 뚜껑을 열더라구요ㅋㅋㅋ

 

 

파스넷 주황색 크레파스 보라색 크레파스

파스넷 주황색 크레파스 보라색 크레파스

어른이 일반 크레파스 색칠할때 조금 많이 색칠하면 손목이 아픈대 

아이들은 일반 크레파스 사용시 말을 못해서 그렇지 손목에 무리가 갈꺼같아요.

파스넷 크레파스는 컬러감도 예쁘고 부드럽게 잘나와서  색칠할때 손목도 안아프더라구요.

 

파스넷 미술 놀이중 

파스넷과 일반 크레파스 

사진에 있는 일반크레파스는 동글이가 횟수로 3번정도 가지고 놀았는데

대부분에 크레파스가 반으로 갈라졌어요...ㅎㅎ

파스넷 크레파스는 케이스가 있어서인지 몇번 가지고놀아도 부러지거나 하지 않아서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케이스가 있는 색연필도 줘봤었는데 부러지더라구요 .....ㅎㅎㅎ

너란남자는 ...ㅎㅎㅎㅎ

 

파스넷 크레파스 미술놀이중 

파스넷 크레파스 미술놀이중

초집중 모드로 미술 놀이중인 동글이 입니다.

남자 아이라 애너지가 넘쳐서 가만이 엉덩이가 항상 떠있는데

앉아서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예쁘더라구요.

마음은 이거저것 준비해서 거하게 미술 놀이도 해주고싶지만 막상 재료사놓고 귀찮아서 안해주게 되더라구요.

파스넷 크레파스는 도화지랑 파스넷 크레파스만 꺼내서 주면되서 준비과정이 없어 쉽게 자주 해줄수있는 

미술 놀이로 강력 주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