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 엄마에  고민중에 하나인 생일선물과 생일선물 답례품을 추천해드려 볼까합니다. 보통2~3천원 사이에 선물을 준비해 달라고 어린이집에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이정도 가격대에서는 쓸만한 선물을 찾기힘드셨죠??가성비도 좋고 아이들도 즐겁게 해줄만한 선물을 찾다보니 발견하게된 "토루 다이노 그레용" 입니다.

 

어린이집 생일 선물로 추천 공룡색연필 

토루 다이노 크레용

토루 다이노 크레용 패키지입니다.


깜찍한 공룡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색은 12가지 구성 입니다.


피치, 레드, 오렌지, 옐로, 옐로 그린, 그린, 스카이블루, 블루, 바이올린, 핑크, 브라운, 블랙

 

국산 이여서 더 믿음이 갑니다.

토루 다이노 크레용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알록달록한 입체 공룡이 너무 귀엽습니다.


아이들이 선물 받고 좋아할만 하죠?? 공룡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더 많이 좋아할 거 같아요.


토루 다이노 크레용 금액은 3000원입니다.


어린이집 생일자 친구들이 많으면 금액적으로도 부담되는데 3천 원에 구성이 알차서
가성비 좋은 어린이집 친구 생일선물로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토루 다이노 크레용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귀여운 파랑색 공룡 색연필 입니다~

토루 다이노 크레용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귀여운 보라색 공룡 색연필 입니다~

토루 다이노 크레용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초록색 공룡 크레용 먼저 집어서 놀고 있는 동글이입니다. 

 

이제 막 말을 잘하기 시작해서 공룡 크레용 케이스를 보더니 바로 뜯어달라고 하는 동글이 입니다.ㅎㅎ

 

토루 다이노 크레용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초록색 공룡 크레용을 가지고 놀고 정리 중인 동글이입니다.


아직 그림을 그려보지 못했네요ㅎㅎ


완벽주의자 동글이는 그림 그리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아직 그림을 완벽하게 잘 그릴 수 없기 때문이지요ㅜ

토루 다이노 크레용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공룡 색연필

동글이는 보통 색연필을 주면 열심히 동그라미 만 그리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공룡 크레용으로 멋지게 그림을 그려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