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막걸리 추천 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바밤바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순당에서 나온 바밤바 막걸리 바밤바밤을 포스팅해 볼까합니다.

연말이여서 기분내려고 술을 많이 먹게되는거같아요~  코로나 시국이여서 집에서 안전하게 먹으면 더더욱좋겠지요ㅎㅎ 필자는 술을 굉장히 못합니다. 그런분들에게 추천드릴 맛있는 바밤바 막걸리 !!!

바밤바 아이스크림+알콜4%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할맛  술약하신분들도 드실수있어요.

필자는 막걸리는 맛이없다고 생각했는대 바밤바밤 을먹어보고 다른막걸리들도 도장깨기중이랍니다ㅎㅎ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 

국순당 바밤바밤 막걸리

귀여운 알밤들이 막걸리 잔에 풍덩~

너무깜찍합니다ㅎㅎ

750ml 바밤바밤 막걸리 가격은?

마트에서 38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국순당 쌀 바밤바밤 막걸리 

제품명/국순당 쌀 바밤바밤  

알콜함량/4%

식품유형/키타주류

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1년까지

제조년월일/용기상단 별도표기

원제료명/함량/

정제수,쌀,(외국산)8.9%,기타과당,효모,국(밀),밤농축페이스트(국산)0.27%,구연산(산도조절제)

,젖산(산도조절제),설탕,말토올리고당,정제소금.합성향료(밤향,마론향),치자황색소,카라멜색소,이산화탄소

밀함유

 

국순당 막걸리 회사와 해태 아이스크림 바밤바 콜라보시킨 바밤바밤 입니다.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강추강추!!!

잔에따라본 바밤바밤 막걸리

뽀얀 색이 참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너무 맛있어보여서그만 먹다말고 사진을찍었내요 ㅎㅎ

단맛,밤향,마론향 이잘어우러저 너무 맛이있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바밤바 아이스크림 녹여노은맛+알콜4%+탄산 딱이런맛입니다.

 

 

 막걸리와 잘어울리는 목삼겹살 안주

바밤바밤 막걸리 안주로먹은 목삼겹살입니다.

 

리뷰도중 자꾸 군침이.......

 

연말에 맛있는 안주와 함께 국순당 바밤바밤 막걸리 강력추천드려요!!!

 

행복한 연말되세요~~!!!!